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해 삼계동맛집 훠궈 무한리필 퀄리티 최고 17000원 “하이중라워훠궈”
    맛집/김해맛집 2021. 7. 31. 01:31
    728x90
    반응형



    저는 마라 중독자에요,,,

    부산에서 훠궈 첨 접해봤는데 넘 마싯드라구요

    김해에서는 한번도 먹어보지 못했는데

    급 훠궈 땡겨서 검색하다가 발견한 곳!!!


    하이중라워훠궈




    김해 삼계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시내 한복판이라 찾기 쉬우실꺼에요

    주차공간은 길가나 공원주변 주차장 이용하시면 좋을거같아요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쵸큼 걸어야해요~~~

    마라를 위해서라면!!! 뭐든 괜찮아요

    두둠 두둠








    실내는 꽤 넓었어요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는 약간 중국 서타일!











    테이블은 이렇게 생겼어요! 여기다가

    셋팅을 해주시나봐요!

    저는 훠궈만 보고 간거라 ㅠㅠ 메뉴판 사진은 첨부를 못했어요,,,

    훠궈 무한리필 어른 17000원

    어린이 8000원

    보니까 마라탕집 처럼 g으로 재서 마라탕메뉴도 있어서

    먹을수 있는거 같아 보였어요!







    주인분이 중국 분이신가봐요

    서로 소통이 서툴러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명이라고 손가락으로 표시하고 무한리필이라고 말했어요

    양고기, 돼지고기 있는데 저는 돼지고기로 했답니다!

    조금 기다리면 육수셋팅 해주셔요!!!









    요롷게 싱싱한 재료들이 냉장고에 구비 되어있어요

    육수 끓으려면 시간 좀 걸리니까

    그전에 야채 + 소스를 만들어야해요 !







    일단 1차전으로 요만큼 담고 ㅎㅎ

    여러그릇 조지자면서 ㅎㅎㅎ,,, 뽕뽑고 갈것입니다











    샐러드바 이용시간은 120분!

    음식을 남기면 안되용~~~~! 먹을만큼만 !









    옆쪽으로 가면 요로케 소스~~~ 만드는 코너가 있답니다

    깨끗 깨끗하죠!





    소스 종류가 넘 많지만 저는 오리지날 소스에

    고수는 빼겠습니다,,ㅎ,ㅎㅎㅎ






    갔다가 왔는데 고기까지 셋팅 샥~~~

    고기 질 너무 좋아보이지 않나요,,?

    저게 무한리필이라구요


    넘 행복해요~~~~~~






    동생 웃음소리도 넣어 봤어요 ^^^

    이쁘게 넣어주지 퍽퍽~~~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해주는게 어디냐며 감사합뉘다~~~




    먹고싶은거

    마구잡이로 때려넣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데가면 가격대가 좀 비싸서 맘놓고 먹지도 못하는데,,

    무한리필이라서 진짜 단추하나 풀고 먹은거같아요






    고기도 또~~~리필

    야채ㅠ제가 좋아하는 건두부ㅠㅠ

    그리고 분모자두 존맛퉹이라구용 ㅎㅎㅎ

    진짜 다먹고 나왔는데 넘 배불러서,,

    점심때 먹었지만 저녁생각이 안날 정도로

    배부르게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17000원으로 한사람이 배터지게 먹을수 있다니

    고기도,야채도 싱싱해 보였고 그외의 재료들도 상태가 꽤 좋아 보였어요!

    훠궈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강추드려요

    하이중라워훠궈

    위치:김해시 해반천로 144번길 22 2층
    영업시간: 매일 10:00~22:30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